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4월 월례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4월 월례회 개최

고령군의회는 418()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4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고령, 포항, 경산 등 경북 남부권 11개 시군의회 의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월례회는 고령군의회 주관으로 개최하여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포항시의회 의장 백인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명국 고령군의회 의장의 환영사, 이남철 고령군수의 인사말, 안건토의,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운영 안건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와 함께, 각 시군의 주요 현안사항 및 공동 관심사에 대해 상호 토의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령군의회(의장 김명국)“4월 월례회를 고령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경북 남부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협력하고, 지방분권과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매월 월례회를 개최하여 지역 간 교류를 강화하고 의정활동과 관련한 정보를 교환하며,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04.19-5 보도자료(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4월 월례회 개최)(1).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